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백효과까지!! 리스테린 헬씨브라이트 구강세정제

웰빙엔젤

by 친절한 까시 2020. 4. 22. 07:36

본문

우리가 볼상품 구강,청결용품 리스테린 헬씨브라이트 구강세정제 깜짝세일 안내해드립니다.
지금 구매가격 7% 9,640원에서 세일가격
8,900원 세일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리스테린 헬씨브라이트 구강세정제 상품구매


상대적으로 순하고 미백효과까지!! 거기에 NO타르색소 | 평소 편도결석도 있고 목도 자주 붓는편이라 가글을 자주 하기 위해
리스테린 헬씨브라이트 구강세정제를 구입했습니다.
원래는 리스테린 오리지널 쿨민트?를 사용중이었는데
너무 필요이상으로 강한 느낌도 들기도 하고 무엇보다 치아색이 변색될까봐
헬씨브라이트 버전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투명한 색이라서 무척마음에 들고 오리지널 쿨민트보다 자극적인부분이
훨씬 덜해서 좋은것 같습니다.
오리지널 리스테린이 너무 자극적이라고 생각하시는분은
헬씨브라이트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만족 하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소금도 첨가되어있고 무엇보다 치아미백에도 좋다는 광고도 있어서
혹시나 하는마음에 하얘지지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가글하고 있습니다 ㅎㅎ

만성적으로 목이 자주붓는편이라 가글 하기전에는 몰랐는데
가글을 확실히 하루에 몇번 하다보니 목 붓는것도 덜하고 체감상으로도
가글을 하고 난 이후에 목이 좀 더 편안해지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가격은 조금 있는편이지만 그 정도로 만족감이 있는 제품이라 꾸준히 구매할 예정입니다.
750ml로 양도 많은 편이라 하루에 2~3번 가글을 한다고해도 한달은 족히
사용할수 있을정도의 많은 양이라고 생각됩니다.

다 사용하게 되면 다음에 또 주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리스테린 제품보다 순하고, 색소없어서 투명해요~ | 원래는 가그x을 썼었는데 가모시기는 순해서 잘썼다면 리스테린 한번 써보고 특유의 강한 느낌에 계속 쓰게 되었습니다. 뭔가 남자답다고 해야하나?ㅎㅎ
아버지도 가모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제가 쓰는 리스테린을 사용하시고는 그 뒤로 쭉 리스테린만 사용하고 계십니다.
리스테린 잘쓰다가 슬슬 새로 구매해야할 때가 되었는데 브라이트가 제 눈에 들어왔습니다.
전에도 다른 리스테린 제품 썼다가 다시 쓰던 리스테린 제품으로 돌아온 적이 있어서 그냥 설명만 보려고했는데
이름부터가 브라이트…이 페이지에는 별 강조가 안됐지만 치아 미백에도 효과가 있고 타르 색소도 없다는 말을 듣고 넌 내꺼야 했습니다

◆일반적인 리스테린의 특징?
– 비이온성 항균 물질을 사용
시중의 다른 유명 제품들은 양이온성이라 치약의 계면활성제와 반응해 비활성화되기 때문에 양치질과 병행할 수 없지만, 리스테린은 비이온성 항균 물질을 사용하므로 관계없다고 합니다.

– 타르색소 포함(브라이트 제품은 no타르입니다)
타르색소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타르 색소는 각종 식품, 의약품에 쓰이는 안전한 식용 색소고, 리스테린은 내복약이 아니고 대부분 뱉어내는 제품이기에 구강 내에 잔류하거나 삼켜지는 양은 매우 극미량이라고합니다. 또 타르 색소 1일 기준치를 채우려면 환x 오렌지 기준으로 15캔을 먹어야하며 이는 3.75L로 물도 저정도 한번에 마시면 죽을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공포마케팅이며 오히려 타르색소를 안쓰는게 원가절감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색소 착색 역시 오히려 다른 제품(국내 대부분의 제품)에 함유되어있는 cpc 성분이 착색 위험이 더 높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헬씨 브라이트 특징
– 치아미백효과
이 제품은 치아 미백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며칠 안써봐서 효과를 체감할 수는 없지만 효과가 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 안전캡
전에 쓰던 제품에는 안점캡이 없어서 안접캡이 불편했는데 생각해보니 이 안전캡 때문에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쓰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들이 실수로 마시는 일이 없을 듯합니다. 앞으로는 다른 제품에도 안전캡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순함
진짜 같은 리스테린이라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순함니다. 또 리스테린은 한번하면 뒷맛이 오래가는데 이 제품은 뒷매움이 빨리 사라져서 좋았습니다.
(안매운것은 아닙니다! 며칠써보니 종종 가글하면서 딴짓해서 오래가글했는데 오래하니 갑자기매웠어요 그래도순한편이에욨ㅎㅎ)
– 향
향도 많이 순하고 강한 향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는 향이었는데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음..가장 비슷한 향은 소금맛 사탕향이랑 죽염치약 느낌이었어요. 아마 소금느낌 때문인 것같아요

– 타르색소 미포함
실제 타르색소는 사용에 문제가 없지만 그래도 나는 싫다 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실제로 가글액을 따라보면 투명한 느낌의 액체가 있습니다.

– 불투명한 통
리스테린 특유의 투명통에 색이 비치는게 좋았는데 이건 그냥 흰색톡이라 좀 아쉬웠습니다.ㅎㅎ

◆가글 주의사항
– 가글했다고 양치 안하면 안 됌
– 양치하고 30분 뒤에 가글하는 것이 좋다고함(일반적인 가글의 경우이고 리스테린은 바로 해도 괜찮다는데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이…ㅎㅎ)
– 가글하고 바로 음식먹으면 안 됌 – 음식물에 가글 성분이 딸려감
– 가글하고 음주단속 걸릴 수 있음
– 가글하고 바로 담배피면 안 됌

이전에 쓰던 리스테린은 멘트 중에 하나가 30초로 99% 세균감소인데 그게 납득이 되는 강함이었습니다.
처음 리스테린을 사용했을 때 누가 제 입에 파스를 붓는 줄 알았습니다. 당황해서 발 동동 거리고 눈에 눈물 찔끔나고
입에서는 침이 계속 나오고 30초 참고 뱉었는데도 한동안 입안이 얼얼하면서 침이 흐르고 파스향 때문에 물로 다시 가글했던게 기억나네요
시간이 지나서 익숙해지긴 했지만 할 때마다 입에 파스를 부어버리는 느낌은 항상 그대로였고 이 강함에 중독된 것처럼 지금까지 써왔습니다.
하지만 매번 쓸때마다 내가 꼭 이렇게 고통스러워야해? 그렇다고 다른 브랜드는 쓰기 싫고 리스테린에서 순한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다 생각 했었습니다.
그래서 리스테린 중에 가장 순한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너무 순해서 가글하는 느낌이 들지 않아 다시 쓰던 제품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러고는 또 강해서 다음에는 다시 순한거 써야지 하는게 계속 반복중이네요@_@
그러다가 브라이트가 눈에 들어온건데 써보니 딱 제가 원했던 정도의 강함이고 뒷끝도 없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안매운것은 아닙니다! 며칠써보니 오래가글하면 매운맛이 치고 올라옵니다)
좀 미심쩍지만 치아미백효과도 있다고 하니 이 효과하나 바라보고 지속적으로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리스테린 사용시에 가글에 뚜껑사용하고 바로 닫으면 통에 액이 흘러서 바닥이 끈적이거나 다음에 뚜껑 개봉할 때 주르륵 흐르는 경우가 있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뚜껑으로 가글한 뒤에 뚜껄도 수돗물로 한번 헹군다는에 한번 털어서 닫습니다. 이러면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헬씨브라이트로 입속세균과 입냉새 동시에 잡아보아요!!! | 사람들이 많이 쓰는 구강세정제가 보통
리스테린, 가*린 인데
저는 원래는 가*린을 가용했었어요 (사용감이 순해서)

왜냐면 전에 언니의 리스테린을 한번 사용해보고
입에 불이 난것처럼 맵고 눈물이나서ㅋㅋㅋ
다시는 리스테린을 못쓸것같다고 생각했었어요
(매운걸 못먹어요~ㅠㅠ)

그러다 한동안 구강세정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구입해서 사용해야 되겠다는 생각에
이것저것 알아보았어요

<가*린>은 대부분의 상품이
★ 타르색소 없음 ☞ 무색소 (장점)
★ cpc(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기반 구강청결제 (내 생각엔? 단점)
☞ 양치 후 바로 사용시 치약의 계면활성제 성분과 만나 치아 변색의 우려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양치 후 바로 사용 못함? 시간 좀 지나고 사용해야 함!

<리스테린>은 대부분의 상품이
★ cpc 미함유 ☞ 양치 후 바로 사용 가능 (장점)
★ 타르색소 들어가 있음 (단점)

둘 중 뭘 선택해야되나 싶던 차에

리스테린 헬씨 브라이트에는
타르색소가 없다는 글을 읽고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구입이유 : 타르색소 없고, 양치 후 바로 사용가능!)

사용해보니 확실히 그냥 다른 리스테린보다
덜 맵고 순하네요ㅎㅎ

오래 가글하고 있으면 약간 맵지만
나름 견딜만 하네요~

그리고 뚜껑을 열때는 딱 잡고 돌려야하는 부분이 있어요
그냥 돌리면 열리지 않아요ㅎㅎ

몇 번 사용해보니
저는 만족스러워요~

•제조일자 : 2018. 11. 17
•사용기한 : 2020. 11. 16

제조된지도 얼마 안됐네요ㅎㅎ
( 제품 뒷면 글씨 아래 흰부분에 제조일자, 사용기한 있어요.
사진상으로는 보이지 않고, 실제로도 자세히 봐야 보여요. )

(비교가 문제될 시 삭제할게요)


순한 리스테린! | 언젠가 리스테린 쿨민트+헬씨브라이트를 한셋트로 구매한적이 있어요. 그때 쿨민트는 엄마가 좀 맵다해서 제가 하기로하고 엄마가 헬씨브라이트를 하시게 되었는데 그뒤로 쭉 변함없이 쓰고 있네요. 양치후에 가글까지 마치면 입안이 넘 개운하다 하세요. 제일 처음 사용할때는 자주는 못하겠다 하시더니 이젠 저처럼 적응이 되셨나봐요.

쓰고있는게 다 떨어져간다 하셔서 마침 제것도 동시에 떨어져 쿨민트 대형2개+헬씨브라이트 대형2개 이렇게 4병을 주문해 각자 욕실에 옮겨놨어요. 입속 세균도 모조리 사라지고 더불어 코로나19도 빨리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제발요~~


리스테린 헬씨브라이트 구강세정제, 750ml, 1개# 제조일 : 2019.04.20 / 유통기한 : 2021.04.19 까지

# 제품설명
– 칫솔이 닿을 수 없는 구강면적 75%까지 관리 (헹구는 거니까 그렇겠죠..)
– 99.9% 입 속 유해균 억제, 최대 12시간 지속 효과 (그렇답니다..–;;)
– 소금과 레몬성분 함유로 상큼하고 거부감 없는 맛 (음…밍숭맹숭..포x리스x트에 죽염섞은 맛? ㅋㅋ 기존 리스테린을 쓰셨던 분들은 “무척” 순하다고 느끼실거에요. 화~한 느낌 없습니다. 저도 쿨민트..이런거에 길들여져 있어서 처음엔 당황했어요.)
– 충치예방 (이미 충치있는데 뭐…좀 덜 진행되려나?)
– 프라그 및 치은염의 예방 및 감소 (그렇답니다..–;;)
– 구취제거 (구취제거 잘 됩니다. 남표니 담배피고 온 후 가글하고 오면 담배냄새 덜 남..)
– 사용 후 입안을 물로 헹구실 필요가 없습니다. (맨날 물로 헹구는데.)
– 1회 사용시 10ml로 약 60초 동안 충분히 양치 (60초 씩이나…–;; 나는 한 10초 하려나..)
– 리스테린으로 가글하고 바로 흡연하면 안된답니다.(담배만 단독으로피웠을 때보다 구강암을 훨씬 더 높은 확률로 유발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고…ㅠ 이건 처음 알았네요.)

# 늘 화~한 맛의 리스테린만 쓰다가 (아, 아닌 거 있었네요. 그린티..그건 순했던 기억) 이 아이는 정말 리스테린이 맞는가 싶을 정도의 밍밍함에 쇼크쇼크.ㅋㅋ
근데 그동안 다른 리스테린은 양치하고 한참 뒤에 써야 된다는 것도 몰랐는데, 얘는 양치하고 바로 써도 된다고 해서 좀 놀랐어요. 무슨 이유일까? 그래서 그냥 뭔지 모를 안심.
화~한 맛은 없지만 쓰다보니 적응 됩니다. 물로 헹구진 않아도 된다고 하지만, 그래도 헹구는 건 줌마 마인드?ㅎㅎ
750ml 용량으로 굉징히 용기가 크다는 느낌이 들어서 작은 리스테린 통에 덜어서 쓰고 있습니다.
색소가 없어서 맑고 투명한 느낌도 좋네요.
뚜껑이 안심뚜껑..이런건데, 처음에 어떻게 여는지 몰라서 끙끙댔어요. 뚜껑 윗부분과 제품 뒷면 설명서에 뚜껑여는 방법 보고 겨우 열었네요. 근데 열 때마다 헤매는 건 왜지요..ㅠㅠ
다들, 구강 건강 잘 챙기세요!

# 배송하느라 수고하신 쿠팡맨 감사합니다.^^


리스테린 헬씨브라이트 구강세정제 상품구매


The post 미백효과까지!! 리스테린 헬씨브라이트 구강세정제 appeared first on 락피아.


미백효과까지!! 리스테린 헬씨브라이트 구강세정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