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니하니’ 박동근 “너는 리스테린 소독한 X” 채연에게 막말

웰빙엔젤

by 친절한 까시 2020. 4. 19. 14:24

본문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에서 ‘당당맨’ 최영수가 ‘하니’역으로 출연하는 버스터즈 채연(본명 김채연·15)을 폭행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먹니’역으로 출연하는 개그맨 박동근이 부적절한 표현을 쓴 것도 알려져 하차요구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보니하니’ 방송에서 박동근은 채연에게 욕설을

한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됐다. 박동근은 채연에게 “하니는 좋겠다. 보니(이의웅)랑 방송해서”라며 “보니는 잘생겼지, 착하지. 너는~”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채연은 “무슨 대답을 듣고 싶은 거예요”라고 물었다. 박동근은 “너는 리스테린 소독한 X”이라는 욕설을 내뱉었다.

 

이를 들은 채연이 “독한 뭐라고요?”라고 묻자 박동근은 “독한 X”이라고 강조했다. 채연이 또다시 “뭐라고요?”라고 하자 박동근은 “소독한 X”이라고 말했다. 이후 채연의 표정이 굳어지자, 박동근은 자신의 욕설을 장난이라며 무마했다.

 

영상 속에서 박동근이 쓴 ‘리스테린’에 담긴 의미로 인해 파문이 커졌다. 구강청결제로 쓰이는 ‘리스테린’은 한국존슨앤존슨이 수입해 판매하는 제품이다. 주로 가글을 할 때 쓰이지만 ‘리스테린’은 유흥업소 등에서 자주 쓰이는 용어로

 

http://m.sports.khan.co.kr/view.html?art_id=201912111740003&sec_id=540201

 

 

 

중3짜리 애한테 할말못할말을 못가리네


‘보니하니’ 박동근 “너는 리스테린 소독한 X” 채연에게 막말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